본문 바로가기
일상

맨시티 팬미팅 이벤트(feat.레스콧)

by Emo_clew 2019. 6. 18.
반응형
올해 맨시티팬으로서 반가운 이벤트가 찾아왔었다. 토트넘의 손흥민, 맨유의 박지성, 레전드 오브 레전드 리버풀 제라드 등등 상대적으로 맨시티 보다는 많은 업적을 이루고 유명세를 탄 팀들이 많아서 우리나라 사람들도 은근히 맨시티 팬들을 찾아보기는 힘들었다.
하지만 팬미팅을 와보니 전국 곳곳에서 많은 맨시티 팬들이 모인것이 아닌가!

스폰서거 넥센타이어와 넥슨이다 보니 이런기회가 찾아온것이다 !
드디어 입장을 하고나서 본 행사가 시작되기 전까지 여러가지 즐길거리들이 있었는데 맨시티 응원가인 블루문 노래 부르기, 가짜 덕배(?) 와 사진찍기 ,입장권에 적힌 번호로 응모를 하여 레스콧과 피파온라인4 를 즐길수 있는기회도 준다하였는데.. 아쉽게 난 당첨되지 않았다......ㅋㅋㅋㅋ(뽑히는 운은 정말 없나 보다.)

EPL을 포함한 대부분의 해외 축구경기는 새벽에 진행하게 되는데 이날은 운좋게도 저녁 8시 30 분쯤에 손흥민이 있는 토트넘과의 경기를 했었던 날이다. 특히 챔피언스리그를 토트넘에게 아쉽게 지고 난뒤의 나름의 설욕전(?) 이기도 했는데 그에 맞게 필포덴의 멋진 헤딩골로 1:0 승리를 거두게 되었다!

(축구경기장에서는 한번도 직관을 해본적이 없지만 ... 월드컵이후로 큰 스크린 앞에서 맨시티 팬들과 하나가 되어 경기를 시청한점이 색다르다 ㅋㅋㅋ)
사실 맨시티 유니폼을 사야지 하다가 미루고 ..이번에 사게되었는데 막상 입고나갈 일이 별로 없었는데 이번기회에 딱 한번 입고 나갈수가 있었다 ! ㅋㅋ 유니폼을 구입한 이유중 하나는 사실 나이키 스폰이 이번이  마지막이고 다음시즌부터는 푸마로 스폰이 바뀌게 되는데 개인적으로 푸마보다는 나이키 유니폼이 맨시티는 더 이쁘게 나오는것 같아 이건 세이브 해두자! 해서 구입하게 된 점도 있다 ㅋㅋㅋㅋ No.21 다비드 실바 영원하였으면 좋겠고..( 그뒤로 베실이가 물론 역할을 잘 책임져주겠지만...) 다음번엔 챔피언스 우승컵도 한번 들어보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