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한남 디뮤지엄 Idraw 에 다녀오다

by Emo_clew 2019. 7. 7.
반응형

한남동 독서당로에 위치한 디뮤지엄 idraw 전시회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에 오시는 방법은 다양한데 지하철 9 호선을 이용하시는 분이시라면 신논현역 3 번출구로 나오셔서에 버스 241번을 타고 한남시범아파트 정류장에서 내리면 됩니다!
Idraw: 그리는 것보다 멋진 건 없어 에서는 총 16 작가분의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미술에대해서는 1 도모르지만 작가분들의 소개와 작품의 특징들을 옆에 적어놓아서 이해가기 좀 더 수월했던것 같네요.
보시면 체크패턴을 반복적으로 사용하여 그림이 표현되었는데요 , 음영처리나 원근감에 있어서 보기 좋았던 작품이었습니다 .
(예전 서양 애니메이션이나 만화를 보면 생각나는듯한 그림체인거같기도합니다 ㅎㅎ)

이 작가분은 자연을 세세하게 묘사한 작품들이 많았는데 디테일함이나 자연으로부터 사색에 잠기는 느낌이 매우 신선했던것같습니다.
평소에 당연한듯이 지나치는 자연의 나무나 식물들도 이렇게 자세히 볼 수있어서 감회가 새롭네요.

이외에도 다양한 작품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디뮤지엄에는 idraw 전시회 말고도 추후에 여러 전시회들이 들어올것같습니다.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가끔씩 이런 문화생활을 하는것도 마음에 휴식을 주어서 좋은것같습니다 :)
작품을 다 보고 나오면 굿즈샵이 있는데 엽서,팬,지갑등 전시회에서 보고나온 디자인들위주의 상품들이 많이있어서 많이들 사가시는것같더라구요 :)
시간나시면 미술관 한번 다녀오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 데이트 코스로도 괜찮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