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맛있는 녀석들 방영 :: 진성 옛날 소머리 국밥집

by Emo_clew 2021. 4. 25.
반응형
영업시간
매일 10:30 - 21:00
BREAK TIME 15:00~17:00

맛있는 녀석들에 방영된 소머리국밥 맛집! 진성 옛날 소머리 국밥집에 다녀왔습니다.

오시는 길은 삼청동 11번 마을버스를 타고 금융연수원 정류장에 내리면 다음과 같은 곳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는 영업시간이 매일 10:30 부터 21:00 까지라고만 나와 있어서 일단 찾아갔는데 문이 닫혀 있었습니다. 알고 보니 15:00부터 17:00까지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시간이 40분정도 뜨게 되어서 바로 옆편에 스타벅스가 있어서 그곳에서 커피를 마시며 기다렸습니다, 이곳 주변은 한옥풍이라 경치도 정말 좋은 것 같네요.

커피를 마시며...카톡을 하며.. 유튜브를 시청하며... 넷플릭스 드라마를 보며... 기다립니다..ㅋㅋㅋ

이제 오픈 시간이 되었을때 사장님이 오셔서 문을 열어주십니다. 그때 손님은 저 혼자라 사장님이 준비할 때까지 잠시 기다려주라 하셔서 자리에 앉아 기다려 봅니다. 소머리국밥 하나 주문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벽면에 붙여진 많은 사인들을 볼 수 가있었습니다.  정말 많은 연예인분들이 이곳을 찾아왔었네요 ㅋㅋ 

과연 TV에서도 나올만큼 맛있는 소머리국밥 일지 기대가 되었습니다.

연예안들의 사인들

 

소머리 국밥이 나왔습니다. 국밥집 답게 김치도 정말 맛이 있었습니다. 고기 양도 푸짐하니 좋았습니다.

기다린 보람이 있었던것같습니다. 국물은 맑고 너무 진하지도 , 옅지도 않은 국물 맛. 깔끔했습니다.

고기에 찍어먹을 수 있는 양념장도 조합이 잘 맞았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 맛집은 괜히 맛집이 아닌 것 같네요 ㅋㅋㅋ 이곳은 다 먹고 나면 사장님이 직접 만드시는 국화빵을 후식으로 주십니다.

저는 2개를 받았는데 한입 베어물면 찰떡같은 식감이 좋아 더 먹고 싶었네요 ㅋㅋ 

안에 팥과 찰떡같은 식감이 찰떡같이 잘 맞았습니다 ㅋㅋㅋㅋ 

이곳의 위치 남겨드릴게요. :)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 ***

 
반응형

댓글